여행지를 추천해주세요

저는 스물아홉먹은 여성이구요, 이직을 하면서 짬이 나서 여행을 좀 다녀올까합니다.
친구들과 같이가면 좋겠지만 다들 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시간을 딱 맞추기도 힘들고해서 혼자 갈까해요.
저는 해외여행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구요, 출장때문에 중국을 몇번 가보기는 했는데 가서도 내내 일만하고 사실 관광할 수 있는 도시도 아니었구요.
아무튼 해외여행에 안전 문외한이라 도움을 청하고자!! 글을 씁니당.


제가 여행에서 바라는 점은 아주 심플합니다.
맑은 바다가 있어서 물장구를 원없이 치고싶다!
밤바다 앞에서 맥주나 좀 먹고싶다!
이거 두개입니다.
이왕이면 영어로 소통이 어느정도 되면 좋겠는데 뭐 안되면 어쩔수없지만요.


발리 방콕 다낭 오키나와 등등을 골라보고 있는데 그래 여기야! 싶은 곳이 없고.. 사실 가서 뭘해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. 하루종일 물장구만 칠 수는 없으니.

도와주셔요 저는 결정장애자ㅠㅠ

덧글

  • 유치찬란 2017/06/19 02:41 # 답글

    친구없이 혼자 패키지를 가시면 오키나와나 방콕, 베트남은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가 즐비한 버스로 돌아다닐 가능성이 높겠네요...;

    그나마 말씀하신 목표에 (나이대를 고려해서) 충족하는 곳은 발리나 코타키, 괌, 사이판, 하와이 이쪽이 나을 듯 한데... 가능하면 시간되는 친구분과 같이 가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. 패키지 혼자가면 진짜 심심하실걸요.;; 그렇다고 자유여행 가면 계획이나 이쪽에 품이 많이 들 겁니다.

    패키지를 싫어하시고 운전이 되시면 아예 오키나와나 괌은 렌트로 돌아다니시는것도...(근데 좀 있으면 오키나와는 완전 장마철이라 비추긴 하네요. 5일 일정으로 가면 4일은 비올듯요..)
  • PennyLane 2017/06/19 06:14 # 답글

    그럼 방콕은 일단 제외고요. 여자혼자 밤에 혼자 바닷가 돌아다니려면 한국도 사실 비추라는건 명심하세요. 혼자 설렁설렁 물장구 치고 호텔 수영장에서 놀고 맛난거 먹으며 놀기엔 발리가 딱인데 바다가 안 이쁘단 단점이 있어요. 여하튼 저 발리 혼자 세번 갔는데 영어, 일어 다 잘 통하고 모두 성공적...ㅋ 베트남에서는 다낭, 후에 정도가 괨찮아요. 오키나와는 운전해야되서 좀 귀찮고요.
    물장구만 치면 심심할까봐 쿠킹클래스 요가 자전거대여 래프팅 트레킹 전통무용공연 및 배우기 해양액티비티 등등 돈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고 와이파이도 빵빵 터져서 미드 잔뜩 받아가서 정주행하다 오셔도 돼요.
    일일투어 나가려면 여행자 많이 다니는 거리에 현지 여행사 많으니까 일일투어 끌리는거 신청해도 되고 그거 무서우시면 호텔에 안내 팜플렛 다 있어요. 책자에 원하는 코스 동그라미 쳐서 컨시어지에 부탁하면 아침에 호텔로 픽업와서 저녁에 칼 같이 데려다줍니다. 휴양지는 아무것도 안 해도, 하고싶은거 뭐든 해도 되는 맛에 가는 건ㄷ 뭘 할지 왜 고민하세요.
  • ㅇㅇ 2017/06/19 12:35 # 삭제 답글

    시기가 중요할 것 같아요. 언제 가시나요? 이번 여름이라면 우기가 아닌 발리 정도가 괜찮을듯 합니다.
    사실 우기라고해서 하루종일 비가 오는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바다가 덜 맑고, 하루종일 비가 올 때도 있거든요;;;
    필리핀이나 태국 남쪽 섬들 추천하고 싶지만 요즘은 두 쪽 다 테러 때문에 뒤숭숭해서 선뜻 추천하기도 어렵네요ㅠㅠ
  • 우물쭈물하지않으리 2017/06/19 16:20 # 답글

    다낭이나 코타키나발루 사이판 괌 이정도에서 수영쟝 샤샤샤 전용비치 샤샤샤 하시면 될것같아욥!! ㅋㅋㅋㅋ 그저 쉴 수 있음 ㅋㅋㅋ 돈만 잇음 됩니댜여 ㅋㅋㅋㅋ 근데 그럴거같으묜 그냥 부산오셔욥!! 파크하얏트서 수영쟝 샤샤샤 밤바다 해운대 바라보며 맥쥬 꿀떡꿀떡 짱입니다용
댓글 입력 영역